포코의 스시웨이(Sushiway)의 스페셜 롤
밴쿠버의 일상

포트 코퀴틀람 맛집 : 인심이 넉넉한 스시집 스시웨이 (Sushiway)

밴쿠버에 가장 많은 음식점은 스시집! 따라서 밴쿠버의 유명한 음식점도 스시집!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음식점도 스시집! 스시집은 한국 커뮤니티와 뗄 수 없는 가게들입니다. 아마도 이곳 주민이라면 주위의 한두 명 정도는 스시 비즈니스를 하거나 스시집에서 일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그래도 스시집은 대게 어느 곳을 가거나 맛있습니다. 만약 맛이 없는 스시집이 있다면 문제가 있는 집이겠죠! 그리고 한국 스시집이  잘하는 것 중의에 하나가 스파이시 소스를 곁들인 음식입니다. Spicy Salmon Salad 같은 요리죠! 그리고 풍부하고 가득 찬 느낌의 식사를 하려면 코리안 스타일 스시 덮밥! 네 회덮밥이 되시겠습니다. 대부분의 스시집을 가면 한국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드는 메뉴인데, 양이 와! 1인분은 넘는 양이 대부분입니다.

포코의 스시웨이(Sushiway)의 회덮밥

스시웨이(Sushiway)는 포코(Poco, Port Coauitlam)의 Mary Hill Bypass 근처의 일식당입니다. 근처가 대부분 공장 또는 창고 지역이라 일반 사람들은 약간은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트라이 시티 지역이나 핏 메도우즈에서는 충분히 방문에서 즐겨볼 만합니다.

스시웨이 홈 페이지

일단, 식당 내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괜찮습니다. 보통 박스(Bento)나 콤보류를 드시면, 양이 많은 사람도 충분히 드실 수 있는 넉넉한 양의 맛있는 음식이 나옵니다. 런치나 해피 아워로 저렴하게 드실 수도 있고, 스시가 기호가 아니신 분도 돈가스 등 다른 일본 메뉴도 있으니 괜찮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서버들이 매우 친절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로컬 식당처럼 자주 찾아와서 괜찮냐고 묻는 정도는 아니지만 다른 한국분이 하는 식당에 비해서는… 맛이야 보장되었고 기분 좋은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포코 스시이웨이(Sushiway)의 모습

추천 메뉴야, 회덮밥과 스파이시 사시미 셀러드가 좋고 저는 양이 좀 되기 때문에 런치나 디너 박스를 주로 주문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항상 다양한 롤을 먹을 수 없는 약점은 있습니다. 아마도 각 일식당의 스페셜 롤 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골라 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깔끔하게 초밥! 이곳에서는 스시로 점심식사를 하는 것은 어떨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