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아빠의 반성문으로 쓰는 홋카이도 여행기 3
호텔 침대에서 쿵쿵 뛰겠다는 작은 놈을 억지로 끌고 밖으로 나갔다. 큰 놈은 카레가 싫다, 작은 놈은 라멘이 싫다하여 싸웠지만 밥을 먹고 싶은 마음에 다누키코지에 있는 리틀 스푼이라는 카레집에 갔다. 홋카이도는 스프 카레가 유명하고, 유명한 식당도 찾아…
캐나다 의료 : 무료? 패밀리 닥터? 처음 진료를 받으시는 참고하세요!
캐나다 생활을 막 시작하셨거나 시작하려는 분들! 캐나다는 살기 좋은 나라이지만, 한국과 다른 점이 참 많죠? 그중에서도 의료 시스템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때로는 당황하기도 하는 부분일 거예요. “캐나다는 의료비가 공짜라던데, 정말일까?” “아프면 바로 병원…
깃발과 새 그리고 하늘
청명한 하늘 아래 파란 깃발에 바람에 펄럭이고 있다. 그 위로 새 한 마리가 멋진 활강을 하고 있다. 깃발은 바람을 타며 자신의 역할을 다 하고 있지만 하늘 위의 새를 보며… 혹시 이 바람을 타고…
밴쿠버 명소 : 잉글리시 베이 (English Bay)와 세컨드 비치(Second Beach), 밴쿠버의 상징!
오늘은 키칠라노 비치(Kitsilano Beach)와 함께 제가 밴쿠버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인 잉글리시 베이 (English Bay)와 세컨드 비치(Second Beach)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이곳은 단순히 해변을 넘어, 밴쿠버의 라이프스타일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곳이며 밴쿠버…
순천여행: 순천만 습지, 때 묻지 않은 자연, 철새가 좋아하니 나도 좋구나!
순천만 습지, 자연의 신비가 살아 숨 쉬는 곳! 순천만 국가정원의 정원역에서 스카이큐브를 타고 8분쯤 가면 순천만 습지의 순천만역으로 갈 수 있어요. 스카이큐브는 무인 열차같은 것으로 국가정원과 순천만 습지을 왕복하는 교통수단입니다. 스카이큐브에서 내리면 도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