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나비 맛집 : 버퀴틀람 지역 맛집을 소개합니다.
광역 밴쿠버의 버나비 지역의 맛집 소개! 오늘은 버퀴틀람 역 근처의 맛집입니다.
버퀴틀람(Burquitlam)은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코퀴틀람 시의 한 지역으로, 특히 버나비와 코퀴틀람의 경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트로 밴쿠버를 구성하는 21개 자치시 중 하나인 코퀴틀람은 브리티시컬럼비아 주에서 6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특히 버퀴틀람 스카이트레인(SkyTrain) 역을 중심으로 역세권 개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역을 통해 다운타운 밴쿠버까지 약 35분, 로히드 타운 센터까지 단 10분, 코퀴틀람 센터까지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1. 나이스 미팅 유(Nice Meating You BBQ) : 퓨전 중식요리점, 꼬치요리가 중심으로 다양한 메뉴 구성
첫번째로 소개드리는 만큼 특징이 있겠죠? 중식 꼬치요리 전문점입니다만 약간은 한식 퓨전 스타일입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식사나 술자리 모두에 어울리는 집입니다. 치킨, 양 꼬치는 물론이고 닭껍질, 곱창 꼬치등 다양한 꼬치를 개수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중식, 일식, 동남아식 모든 꼬치요리가 있는 것 같구요. 누들, 라이스, 핫 팟…정말 다양한 요리가 많습니다. 특히 Dough Drop and Seafood Soup는 해물 수제비 맛이 납니다. 김치가 들어간 요리도 많구요. 여하튼 재미있고 맛있는 꼬치집 입니다.
웹사이트: https://nicemeatingyoubbq.com/
2. 일로 김밥 카페(illo Kimbap Cafe) : 전통적인 김밥을 현대적이고 건강하게 재해석한 김밥 판매
제가 처음으로 소개하는 한식입니다. 한국에서도 먹어보지 못했던 건강한 김밥집을 찾았습니다. 정제된 흰쌀 대신 현미와 잡곡을 사용하고, 직접 만든 비가공 재료를 활용하여 건강한 김밥을 만듭니다. 케토제닉(저탄수화물 고지방)이나 단백질이 풍부한 메뉴 등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맛있는 ‘치치 김밥(백김치말이 참치김밥)’, ‘매운 꿀돼지 김밥’, ‘간장 연어장 김밥’ 등 독특하고 창의적인 김밥 메뉴가 있습니다. 매장안 식사는 가능하지만 매우 협소한 관계로 근처 투고하셔서 근처 공원에서 맛있게 식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웹사이트: https://www.illo.ca/
3. 그랜드 시즌즈 레스토랑 (사계, Grand Seasons Restaurant) : 광둥식 요리 전문 중식당, 콘지 맛집!
제가 밴쿠버에서 추천하는 첫번 째 메뉴 콘지(Congee)의 주인공 사계입니다. 저는 간판대로 사계라고 부르는데 영어로는 그랜드 시즌즈였네요. 글을 쓰면서 영어 이름을 배웠습니다. 사람들과 약속할 때 사계에서 보자, 아니면 콘지집에서 보자 이렇게만 이야기 했기 때문입니다. 일단 콘지가 맛있습니다. 중국에서 살았던 선교사님을 모시고 갔는데, 이 집이 콘지가 맛있는 집이라고 좋아하시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한국사람들에게 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식사 때 가면 중국인들이 많고요, 저처럼 중국식 중식을 좋아하는 한국인들도 있습니다. 중국식 중식은 많은 사람이 같이 가야 맛있는 메뉴를 여러 개 주문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양도 좋고 가격도 좋은 중식 맛집입니다.
웹사이트: https://grandseasonscoquitlam.com/
버퀴틀람 역 근처에는 이외에도 맛있는 집이 많습니다. 위에 소개드린 곳 뿐 아니라 새로 지은 건물들에도 새로 생긴 맛집들이 있으니 근처에 가시면 무엇을 먹을까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밥만 먹으면 섭섭하니 카페도 하나 알려드리죠!
4. BjornBar Bakery – Burquitlam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는 집입니다. 항상 사람들이 붐비니 운이 좋아야 자리를 잡고 여유있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인기 카페입니다. 가끔 파격 할인해서 파는 베이커리 메뉴가 있으니 방문하시면 한 번 노려 보셔도 좋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jornbarbakery.com/
새로운 콘도가 많이 들어서는 지역으로 맛집과 카페도 좋은 가게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오늘은 중식, 꼬치집, 김밥집과 카페를 소개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