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퀴틀람 맛집 도넛 러브
맛있는 사진

코퀴틀람 맛집 : Handcrafted Doughnuts를 파는 도넛 러브 (Doughnut Love)

사랑을 담아 직접 만든 도넛을 판매하는 코퀴틀람 맛집, 도넛 러브를 입니다.

코퀴틀람 코모레이크 에비뉴의 주유소 옆에 숨어 있는 도넛 맛집입니다. 우연히 발견해서 먹어 봤는데 제 기준으로는 제일 맛있는 도넛 가게였습니다.  그냥 길을 가다가 눈으로 찾는다면 조금 찾기 힘들고 내비게이션을 이용하시거나 바로 옆에 Chevron 주유소를 찾아 들어갔다가 입구를 찾아 들어가면 될 것 같습니다.

코퀴틀람 도넛 맛집 도넛 러브

도넛은 일단 두 종류가 있습니다.. 일반과 올드 패션, 일반은 폭신한 느낌의 도넛이고 올드 패션은 거친 식감을 가진 도넛입니다. 취향에 맞게 아니면 두 종류 모두 맛있는 커피와 함께 경험해 보세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만, 매장 언에서 바로 굽고 또 바로바로 팔려나가기 때문에 원하시는 것을 빨리 고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바로 막 구은 도넛이 나왔다 하면 신선한 그 도넛 먼저 드셔보세요. 그 뒤에는 커피를 마시면서 혹시 다른 도넛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를 하게 된답니다.

커피도 맛있고 샌드위치 종류도 있는 것 같은데 일단 도넛이 우선이니 가셔서 좋은 도넛 맛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3, 4시에 문을 닫는 곳이니 늦게 가시면 안됩니다.

코퀴틀람에 오시는 분은 도넛 러브에서 맛있는 도넛을 경험해 보새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